아마존 허니코드 - 이동 중에 사용할 수 있는 맞춤 비즈니스 앱
Amazon Honeycode는 iOS 앱으로 팀과 함께 더 효과적으로 작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Honeycode에서 구축한 사용자 정의 비즈니스 앱에 어디서나 액세스하여 작업을 언제 어디서나 수행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. 프로젝트 관리, 고객 추적, 자원 관리, 승인 워크플로우 또는 운영 모니터링 등 어떤 작업이든 Honeycode가 제공합니다.
Amazon Honeycode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앱에서 직접 프로젝트 데이터를 보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. 데이터를 검색하고 편집하거나 심지어 새로운 데이터를 추가할 수 있으며, 이는 즉시 여러분과 팀원들이 볼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모든 사람이 항상 최신 정보로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.
Honeycode의 또 다른 훌륭한 기능은 업무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는 기능입니다. 모바일 알림이나 이메일을 통해 업데이트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어서 언제든지 정보를 확인하고 변경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습니다. 이를 통해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진행됩니다.
어떤 팀에서든 협업은 중요합니다. Honeycode 앱을 사용하면 팀원들과 쉽게 협업할 수 있습니다. 팀원 모두가 Honeycode 앱을 사용하면 동일한 데이터 세트에서 작업할 수 있어서 모든 사람이 동일한 페이지에서 공통 목표를 향해 작업할 수 있습니다.
Amazon Honeycode 앱을 사용하면 Honeycode로 작성된 사용자 정의 앱이나 여러분과 공유된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. Honeycode 자체는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 사용자 정의 비즈니스 앱을 만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시작하려면 Honeycode 계정을 만들고 데스크톱 웹 브라우저에서 로그인하면 됩니다.
지금 Amazon Honeycode를 다운로드하고 사용자 정의 비즈니스 앱을 어디서나 사용하세요. 더 똑똑하게 일하도록 하세요.